랜드마크로펌 이남억변호사 AIbio를 키운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1/01 [10:03]

랜드마크로펌 이남억변호사 AIbio를 키운다.

운영자 | 입력 : 2021/01/01 [10:03]

 

 

법무법인 랜드마크로펌대표 이남억변호사와 (사)유엔미래포럼 박영숙, 등은 AIbio라는 기업을 공동협력하여 일류기업으로 키우기위해 함께 모였다. AIbio기업은 세계일반인공지능협회 한국대표인 박영숙의 40여년간의 영국, 호주, 미국정부와의 돈독한 인맥을 활용하여, 한국의 여러 기업들이 찾고있는 신산업, 신기술을 가장먼저 한국에 소개하고, 파트너를 찾아주는 일을 한다.

  AIbio에 참여한 이남억변호사, 박영숙, 임주현 국제지도자연합

 

  이남억 랜드마크로펌대표




그외에 한국의 거대한 국책사업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드론포트, 하이퍼루프, AI로봇시티, 탄소캡처 등 기후위기산업을 정부에 소개하거나, 해외 거대한 빅테크의 전략등을 소개한다.

 

현재 오디오SNS가 부상하는 상황에서 오디오SNS에 관한 사업을 추진하려하며, 현재 유투브 시장의 변화를 알리면서 광고소멸시대의 유투브의 전략은 무엇인지 등에 관해 논의, 대안을 제시하려한다.

 

글로벌미래학자 CEO들과 협력하여 스타트업기업들을 해외스타트업들과 연계, 조인트벤처, 협력사, 파트너십 등을 주제로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한다. 미래예측을 통한 어제나온 기술, 오늘나온 기술들을 접수, 파악, 한국 등에서 관심있는 기업들에게 연결시켜주고, 협력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미래예측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헤외 신기술, 미래트렌드교육, 등으로 미래스타트업활황에 대비하는 인력양성에 공을 들인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