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불필요한 태양광자동차] 자동차 지붕에 태양전지판이 있고 매일 통근하는 것 이상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배터리팩이 백업으로 제공된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20/12/06 [17:10]

[배터리 불필요한 태양광자동차] 자동차 지붕에 태양전지판이 있고 매일 통근하는 것 이상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배터리팩이 백업으로 제공된다

운영자 | 입력 : 2020/12/06 [17:10]

 

세계 최초의 충전이 불필요한 전기차  Never Charge Solar,  Aptera가 출시되었다.

Aptera Motors는 10 년 이상 스타트 업으로 고군분투 한 끝에 1 년 전 약속을 이어 대대적 인 컴백을하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범위를 가진 세계 최초의 절대 충전 삼륜차 인 Aptera sEV (태양열 전기 자동차)의 첫 번째 사전 주문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사진 8 장
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Aptera sEV는 매일 출퇴근 할 때 태양열로 작동하며 더 긴 드라이브를위한 배터리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
 
Aptera Motors는 2008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정확히 1년 전 다시 태어난 태양열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계획과 함께 이 컴백여행을 시작했다 Aptera는 자동차가 아니라 오토바이 또는 오토사이클로 분류될 수있는 3륜차이다. 
자동차 지붕에 태양전지판이 있고 매일 통근하는 것 이상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배터리팩이 백업으로 제공된다.

그것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민첩하고 비교적 작지만 제작자는 성인 2명과 트렁크 적재량을 수용할 수있을만큼 넓고 충격이 가도 안전하고 안전하며 매우 빠르다고 약속한다. 꿈에 그리던 차량 (3륜차임에도 불구하고)이 도착한 것처럼 들리며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Aptera는이 sEV의 첫 번째 모델이 2021년에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하지만 납기는 언급하지 않는다. $100 예약을 한 미래의 소유자는 기본 모델을 얻거나 맞춤화 (적응 가능한 범위, AWD 또는 FWD )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옵션에 따라 $25,900에서 $46,900 사이이다.
모든 Apteras는 탄소, 방탄복 및 대마로 만들어졌으며 옥상 태양광패널에서 제공하는 추정거리 74km 이상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배터리팩이 있다. sEV는 가볍고 공기 역학적이므로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1,000마일 (1,609km) 범위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Aptera의 Never Charge 기술을 사용하면 태양의 힘에 의해 움직인다. 우리의 내장형 태양열 어레이는 배터리팩을 충전 상태로 유지하고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가면된다.” 공동창립자 Chris Anthony는 성명한다.

“Never Charge는 모든 Aptera에 내장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에서 연간 11,000마일 이상을 여행하기에 충분한 햇빛을 모으도록 설계되었다. Aptera 차량은 강철보다 몇 배 더 강한 경량 복합재로 만들어져 독특한 차체 모양이다 .13의 전례없는 항력 계수 (Cd)로 공기를 통과 할 수 있다.”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인상적인 차량처럼 들리지만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한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